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노량진파스타맛집 화덕피자 내돈내산
    부동산 2023. 12. 25. 04:00

    맛있는 파스타 먹고 왔습니다 뿌뿌~ (내돈 내산)

    노량진 파스타 대박 맛집 커3.

    노량진은 음식값이 싸다!  싼게 비지떡이다!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 

    노량진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의 퀄리티를 내는 곳은 드믈다고 생각되더라고요~

    이 영롱한 파스타 ......................마이쪙...ㅠㅠ 

    글쓰고 있는 지금도 또 먹고 싶어요....ㅎㅎ

    모든 주문이 키오스크라서 테이크 아웃으로 잘못 주문했지만 ㅋㅋㅋㅋㅋㅋ

    바질마스카포네 화덕피자가

    신메뉴 이벤트로 2000원 할인된 14900원 이였어요.

    (언제까지 할인될지는 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)

     

    전 마스카포네도 좋아하고 느끼한 음식도 좋아라~ 합니다~ ㅋㅋㅋ

    절반은 나온 그대로 먹고 절반은 사장님께 말씀드려 핫소스 를 뿌려 먹었습니다.

    저는 사진고자라 ㅋㅋㅋㅋ 사진은 저엉말 못 찍습니당..ㅋㅋㅋ

     

    처음 커3을 간건 친구가 데리고 갔습니다. 뭐 얼마나 맛있다긔 노량진까지 가나~ ㅋㅋㅋㅋ

    싶었는데 ... 노량진 에 있는 수많은 음식점중 안정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파스타! 

    노량진에 갈 만한 이유는 그것만으로 충분했습니다.

     

    파스타 덕후로 말씀드리면

    파스타가 음식점 분위기 완벽하다고  맛이 꼭 좋은건 아니더라고요... 

    (분위기는 인정하지만 이 가격 오바다...싶은 곳 있어요...ㅋㅋ)

    노량진 커3은 사실 고급진 음식점은 아닙니다.

    그냥 동네 파스타 집 이예요.ㅋㅋ

    제가 왜 커3 파스타를 좋아하나  이 글을 쓰면서 생각해보니...

    음식점의 분위기가 굉장히 안정적 이였어요.

   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맛있는 파스타를 여러분도 드셔도시면 좋을것 같아요!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